뉴스 > 비디오

CFK, 자체 개발한 대구여행 게임 DSi웨어로 출시

/ 1


▲ 사이버프론트코리아가 최초로 자체 개발한 닌텐도 Dsi 웨어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자사가 자체 개발한 DSi 웨어 타이틀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을 오늘(25일)부터 닌텐도 DSi 숍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은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열리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를 맞이하여 대구광역시와 대구 디지털산업 진흥원, 그리고 콘솔 게임 퍼블리싱의 명가 CFK가 함께 개발한 DSi 웨어 최초의 100% 국내 자체 개발 타이틀. 플레이어는 택시 운전기사가 되어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위해 대구광역시를 방문한 국내외 손님들을 목적지까지 무사히 안내해주어야 한다.

플레이어는 매년 최고의 기사를 뽑는 대구광역시 택시회사들의 대제전 `택시왕 선발대회` 에서 최고의 택시왕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손님을 목적지까지 모셔야 한다. 여기에 교통정리와 자동차 정비, 톨게이트 통과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손님의 신뢰도를 높이고, 담합을 통해 우승자를 내정해 놓은 택시회사들의 방해를 이겨내며 대구광역시를 찾은 손님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는 진정한 택시왕이 되어야 한다.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실제 대구광역시의 관광 명소들이 등장한다는 것이다. 게임 속 대구광역시는 중앙도시, 공원도시, 전통도시, 문화도시, 첨단도시 등 5개의 지역으로 재현되어 있으며, 각각의 지역에는 해당 지역의 특색에 맞는 대구광역시의 명소가 등장한다. 또한 사진과 함께 상세한 설명으로 관광명소에 대해 알 수 있고, 이는 언제든 다시 확인할 수 있어 게임은 물론 대구광역시 관광까지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대구 디지털산업 진흥원에서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신봉철 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닌텐도 DSi를 통해 대구광역시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컨텐츠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대구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실제 개발을 담당한 CFK의 관계자들은 "CFK는 그 동안 퍼블리싱 전문 업체로 알려져 왔지만,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대구광역시, 대구 디지털산업 진흥원의 도움으로 꾸준히 개발력을 쌓아온 끝에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닌텐도 DSi 웨어용 타이틀을 100% 자체 개발하여 발매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퍼블리싱과 개발 모두를 통해 그 동안 받아온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오늘(25일)부터 닌텐도 DSi 샵에서 판매를 시작한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의 가격은 500 닌텐도 DSi 포인트(5,000 원)이다.


▲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기능성게임
제작사
CFK
게임소개
'내일은 택시왕: 신나는 대구여행'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이하여 개발된 DSi 웨어 최초 국내 자체 개발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택시 운전기사가 되어 대구광역시를 방문한 국내외 손님들을 목적지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