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뛰어난 광원 효과 보여주는 "앱코 레인보우S"

/ 1

 

공기업/공공기관 조달유통 및 PC케이스, 마우스, 키보드 등을 제조, 유통하는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의 광원 효과를 뽐내는 본격 사이버틱 PC케이스 레인보우 시리즈의 첫작품 '레인보우S'를 출시했다.

 

5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화려한 튜닝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앱코의 레인보우S 케이스는 LED색상 고정모드와 그라데이션 컬러 체인지 모드 및 컬러 점멸 체인지 모드, 광원 오프 모드까지 유저가 원하는대로 다채로운 광원 효과 컨트롤이 가능하다.

 

 

 

전면의 발광 라인 뿐 아니라 케이스 내부에도 동일한 광원 컨트롤러의 통제를 받는 LED 바가 케이스 상단과 파워가림막 부위에 위치해 충분한 튜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후면 배기구에는 '토네이도 RGB팬'이라 명명된 오토 컬러 체인지 기능을 지닌 LED팬이 기본 제공되어 더욱 화려한 광원 효과를 연출 하도록 했다.

 

 

 

자사 타노스와 비슷한 파워/HDD 가림막 내부 구조를 통해 조립 편의성과 폭넓은 부품 호환성을 확보했고, 전면/상단에도 각각 120mm 쿨러를 기본 제공(후면팬 포함 3ea)하여 쿨링 성능 또한 쿨링컨셉 제품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전면/상단/하단 모두에 각각 먼지필터를 제공해 깔끔한 내부공간을 유지할 수 있다.

 

섀시 전면의 타공부에 240mm 일체형 수랭라디 구성이 가능하고, 파워가림막 위에 추가팬 설치가 가능하다. 타워형 쿨러는 최대 161mm까지, VGA 장착지원은 최대 360mm까지 호환된다. 또 HDD 2ea와 SSD 2ea 도합 4개의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한다.

 

 

 

제품 상단에는 광원 컨트롤 버튼과 2채널 팬컨트롤 스위치를 비롯해 전원버튼과 리셋버튼 그리고 USB3.0 1ea와 USB2.0 2ea가 오디오포트와 함께 구성됐다.

 

5만원대로 즐기는 손쉬운 풀튜닝 레인보우S의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버전은 전면 베젤 표면 처리 방식에 미세한 차이가 있다. 화이트 버전의 경우 오염방지를 위해 전면부 약광택도장처리로 화사함을 강조했고, 블랙 버전은 전면부를 러버코팅 처리하여 전면부 표면의 빛반사를 없애 발광라인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LED 연출 디자인에 대한 권리등록이 출원 중이라 알려졌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