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또 벗기나?` 라이브플렉스 천존 모델 임지혜 선정


유명 레이싱모델 임지혜가 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라이브플렉스는 레이싱모델 임지혜양이 자사의 MMORPG ‘천존협객전’의 광고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1992년생으로 미스코리아 출신의 임지혜양은 모터쇼를 비롯해 케이블 TV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레이싱 모델로, 라이브플렉스는 임지혜양의 이번 ‘천존협객전’의 광고 모델 활동을 위해 별도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향후 게임 광고에 등장시킬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는 임지혜양이 등장하는 천존협객전 광고에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화보를 별도로 공개했다. 총 5장의 화보에는 임지혜양의 화려한 몸매와 섹시미를 담고 있다.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 ‘천존협객전’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성인을 위한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번 4월 ‘천존 리턴즈’라는 이름으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임지혜양의 광고 화보 이미지는 ‘천존협객전’ 홈페이지(http://tz.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천존협객전'은 중국의 무협 소설 '촉산검협전(촉산전)'을 원작으로 삼은 MMORPG다. '천존협객전'은 200년만에 봉인에서 풀려난 마황에 대항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5대 문파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캐릭터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