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무협대전 쟁 `친구야 함께 하자` 이벤트 실시

/ 1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이 신규 유저 및 초보 유저들을 위한 초보자 육성 프로젝트로 13일(오늘)부터 2월 10일까지, 4주간 `친구야, 함께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보자 육성 프로젝트인 <친구야, 함께 하자> 이벤트는 레벨간의 격차를 없애고, 신규 유저 확보를 통해 무협대전 쟁의 재도약을 위한 활성화 방안으로 2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1에서 레벨50까지의 모든 유저들이 필드 사냥 시(인던 제외) 경험치, 수련치, 무공 특기치를 2배로 얻을 수 있어 저레벨 유저들이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1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신규로 생성된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4주간의 레벨업 순위를 매겨 상위 랭킹 10명의 유저에게 60레벨 캐릭터의 내/외공 세트 중 원하는 1개의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게 된다.

이벤트 시 경험치, 수련치, 무공 특기치의 2배 혜택은 50레벨 이하의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지만, 60레벨 캐릭터의 내/외공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랭킹 표시는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해 신규 생성 캐릭터로 제한된다. 신규 생성 캐릭터의 랭킹은 매일 24시에 자동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표시가 되어 유저들간의 선의의 경쟁이 기대된다.

두 번째로는 신규로 생성된 캐릭터 중 이벤트 기간 내에 5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51레벨의 축복받은 1차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한다. 비록 랭킹 순위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신규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위해 실시되는 추가 이벤트다. 기존의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해 실시되어 왔던 이벤트와는 달리 초보 유저들에게 실질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여건조성 및 기대심리를 가질 수 있는 현실적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2011년도는 무협대전 쟁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신규 유저 확보 및 추가 콘텐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히며, "무협대전 쟁 기존 유저들에게도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협 MMORPG ‘묵향 온라인’으로 시작해서, 여기에 판타지 세계관이 결합되면서 ‘타이탄 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었다. 그리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쟁’으로 그 이름이 바뀌었다. 전 서버의 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