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 베트남 상용화 실시

fs100615_band.JPG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의 베트남  현지 상용서비스를 6월 15일부터 시작한다.

밴드마스터는 베트남 현지 상용서비스 방식으로 게임 내 캐시샵을 오픈하는 ‘부분 유료화’모델을 채택하여, 결제를 하지 않아도 게임에 접속할 수 있고 조금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구매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현지 유저들이 게임의 상용화 여부와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밴드마스터는 해외 상용 서비스 첫번째 국가가 되는 이번 베트남에 이어, 앞으로 이미 해외 수출 계약을 완료한 필리핀/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 등에서도 게임 서비스의 안정화 여부를 검토한 뒤 순차적으로 상용화를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밴드마스터의 현지 서비스를 담당하는 해외파트너사인 VTC-Intecom은 베트남의 정보통신 관련 국가기관의 산하기업으로 베트남에서 굳은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기업이며, 현재 오디션, 크로스파이어, 피파온라인2 등 인기 온라인게임을 현지에서 서비스 중이다.

와이디온라인 마케팅과 해외사업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박재우상무는 “베트남에서 캐주얼게임 1위로 등극한 오디션을 성공적인 서비스로 이끈 양사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밴드마스터도 적극적인 현지 홍보와 마케팅을 토대로 성공적인 상용화에 안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밴드마스터’는 평범한 리듬게임이 아니다. 일반적인 리듬 게임은 혼자 하거나 많아 봤자 2명이 전부인 조금은 쓸쓸한(?) 게임이지만, ‘밴드마스터’는 최대 6명까지 ‘밴드’를 구성해 같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