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시리즈 최초 리듬게임,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25일 발매


▲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SCEK)

PS비타용 리듬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가 25일 정식 발매된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는 시리즈 최초 리듬액션게임으로, ‘여신전생 페르소나 4’의 이후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은 ‘마요나카 스테이지’라는 세계로 주인공 일행이 빨려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세계는 ‘페르소나’를 이용한 전투가 불가능한 곳으로, 적인 새도우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댄스를 활용한 공격을 펼쳐야 한다. 

이 게임은 화면에 나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플레이 내용에 따라 ‘페르소나 소환’이나 ‘커뮤 피버’ 등 원작과 관련된 화려한 연출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리듬액션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에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본편 및 관련 작품에서 사용된 BGM 및 주제곡이 풀버전으로 수록된다. 또한 신곡을 비롯해 호화 아티스트에 의해 새롭게 해석된 곡들도 다수 수록됐다. 여기에 게임 클리어 시 제공되는 게임머니로 상점에서 코스튬을 구매하고, 이를 활용해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PS비타용 리듬액션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는 오는 25일 일본어로 국내 정식 발매된다. 가격은 59,8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아틀라스
게임소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를 기반으로 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이후 이야기를 그린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발생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