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한성컴퓨터, Mini-ITX 기반 데스크톱PC "보스몬스터 울트라" 선봬

/ 1
제목 없음


한성컴퓨터(www.monsterlabs.co.kr 대표 한동열)는 게이밍 데스크탑 PC 신제품 보스몬스터 울트라 (Bossmonster Ultra)를 출시했다.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Mini-ITX를 기반의 제품으로 인텔 4세대 코어 i3, i5, i7, Xeon 프로세서와 nVIDIA의 GeForce GTX 그래픽카드를 장착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최대 300mm의 그래픽카드를 탑재할 수 있고,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미니사이즈 제품이지만(W275 X H220 X 400mm) 고성능으로 구성된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상하부 먼지필터, 견고한 케이스 프레임, 6개의 에어 홀 등 강력한 성능을 지원하는 효과적인 냉각 설계로 시스템의 안정성을 더했으며, 사용 용도에 따라 HDD, SSD, RAM, 파워의 용량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성컴퓨터 관계자는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미니 사이즈의 고성능 PC로 공간 활용도, 고성능 게이밍 성능 및 디자인의 심미적인 측면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PC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성컴퓨터는 보스몬스터 울트라의 출시기념 사은품 이벤트를 100대 한정으로 진행하며 증정품은 XBOX유선 컨트롤러, 이어폰, USB메모리, MS스토어 상품권(윈도우 포함 제품 한정)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