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조은게임, 전략 웹게임 `환상삼국` 2월 1일 오픈

100129_fansams.jpg

전략웹게임 `환상삼국`이 2월 1일 12시에 오픈된다.

전략 웹게임을 표방하는 `환상삼국`은 깔끔하게 정리된 그래픽 인터페이스와 빠르고 손쉬운 진행방식으로 전략게임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다. 웹게임이니만큼 고사양의 PC나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하다.

`환상삼국`을 서비스하는 조은게임에서는 `환상삼국` 오픈과 더불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픈시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약 18,000원 상당의 유료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이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빠르고 손쉽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또한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각종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조은게임의 유병현 대표는 "오랜시간 동안 몰입해야만 하는 일반 온라인게임과는 달리, PC를 이용한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도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웹게임인데다가 확실히 쉽고 빠른 진행이 가능하다. 삼국지를 소재로 한 게임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해볼 만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환상삼국` 오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유이즈
게임소개
전략 웹게임 '환상삼국'은 중국의 위, 촉, 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성을 건설하고 무장과 군대를 키워 넓은 중국 영토를 점령해 나가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당시의 영웅들을 자신의 무장으로 등용할 수 있을 뿐 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