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케로로파이터, 바이퍼의 복수가 시작된다

/ 1

091217_keroro.jpg

구름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에 신규 캐릭터 및 새로운 게임 모드 ‘무한대전’을 전격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케로로파이터`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한대전’ 모드는 캐릭터와 몬스터의 대전이 이루어지는 게임모드로써, 각 게임에 참여한 캐릭터는 한 팀이 되어 다양한능력치의 바이퍼 몬스터와 보스급 몬스터 ‘킹오브바이퍼’를 대상으로 더욱 강력해진 대전을 겨룬다.

‘바이퍼군단의 새로운 복수’라는 애니메이션 스토리가 가미된 신규 ‘무한도전’ 모드는 시나리오에 따라 총 4개의 각기 다른 전용 스테이지가 등장하며, 각 스테이지 별로 몬스터의 난이도가 조정된다. 제한 시간 내 ‘무한대전’ 모드의 모든 스테이지 완료 시 참가 인원 수만큼의 보상박스가 나타나며, 이를 통해 스테이지 전용 아이템 및 케롯을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케로로파이터`는 고대 케론군의 최종병기인 ‘키루루’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키루루’는 각 클래스별로 속성이 다른 다섯 캐릭터로 등장, 민첩형 ‘다크 키루루’, 공격형 ‘파이어키루루, 라이트닝키루루’, 방어형 ‘아이스키루루, 변이키루루’가 선보여진다.

이외에도 `케로로파이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변신 형 특수 병기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무기형 특수 병기 눈뭉치 및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추가한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신규 게임모드 추가를 기념해 ‘무한대전’ 모드를 최소 10회에서 120회 이상 즐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2.5세대와 닌텐도DS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가 온라인게임으로도 등장한다. 게임장르는 3D캐주얼액션인데, 대중에게 잘 알려진 소재를 사용한만큼 동일장르의 ‘젬파이터’, ‘겟앰프드’같은 게임처럼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