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로 新 콘솔 문화 선도

/ 1

2008년 최고의 액션 히어로를 가리기 위한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시리즈’의 대단원의 막이 올랐다.

차세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이끌고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0일부터 1월 17일까지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도시를 돌며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를 개최하고 있다. 전국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는 지난 20, 21일 서울 지역과 27, 28일 경기 지역에서 ‘기어스 오브 워 2’의 뜨거운 열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지역 본선에는 서울 지역에서 약 50여 팀, 150여명의 게이머들이 참가했으며, 경기 지역에서 약 30여팀, 120여명의 게이머들이 참여해 ‘기어스 오브 워 2’의 최강자로서 진검승부를 겨뤘다. 서울 지역 토너먼트에서는 우승팀 ‘파이브스타’와 ‘Clan NCT’, 준우승팀 ‘매직 세이브 코리아’와 ‘양민마을’팀이 결승에 진출했으며, 경기 지역 토너먼트에서는 우승팀 ‘Code 1’ 과 ‘ROK’팀이 결승에 최종 진출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지역 본선전에서 경기 지역 우승팀인 ‘ROK’팀은 단 한 번의 패배도 기록하지 않고 연승, 마침내 우승을 거머쥐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서울?경기 지역에서 우승해 최종 결선에 진출하게 된 팀들은 오는 1월 17일 서울 목동 곰TV 특별 스튜디오에서 전국 지역 우승팀들과 함께 100만원의 상금을 놓고 ‘기어스 오브 워 2 전국 최강 전사’가 누구인지 가리게 될 예정이며 결승전 경기 내용은 곰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이 밖에 메인 토너먼트인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와 별도로 진행되고 있는 ‘기어스 오브 워 2 커플 최강전’에서도 본선 경기 못지 않은 열띤 경기가 펼쳐져 참가자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했다. ‘기어스 오브 워 2 커플 최강전’은 행사장 당일 최고 기록을 세운 커플에게 즉석에서 데이트 비용 10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로, 연인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신세대 커플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서울?경기 지역에서 진행된 ‘기어스 오브 워 2 커플 최강전’에는 약 30쌍의 커플이 박빙의 승부를 겨루었으며, 일부 여성 게이머들은 남성 게이머를 능가하는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현장에서 게임팬들에게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번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에 참가한 박형진(27)씨는 “이번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를 통해 Xbox 360의 대작 ‘기어스 오브 워 2’를 직접 체험하게 되어 너무나 반갑게 생각한다”며 “이번 리그전 덕분에 그동안 함께 Xbox 360 게임을 즐기던 친구들과 팀을 결성하고 함께 리그전에 참가해 Xbox 360 으로 ‘기어스 오브 워 2’를 더욱 색다르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이번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 참가 소감을 밝혔다.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수준 높은 파괴력으로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 게임상을 수상하며 2008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타이틀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기어스 오브 워 2’는 이번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를 통해 다시 한번 전국 게이머들에게 짜릿한 흥분과 박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가 게임팬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단순한 안방용 비디오 게임의 한계를 넘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새로운 비디오 콘솔 게임 문화를 선도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서울?경기 지역 게임팬들이 보여주신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전국 각지에서 진행될 지역 본선은 물론 2009년에 더욱 다채로운 Xbox 360 타이틀로 진행될 다양한 리그전에도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는 18세 이상으로 구성된 최소 2인-최대 5인의 인원이 한 팀을 이루어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 등록 및 대도시별 진행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어스 오브 워 2 한국 시리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gow2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기어스 오브 워 2'는 '로커스트 호드'와의 생존을 위한 전투를 그린 TPS 게임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기어스 오브 워 2'는 전작의 6개월 후 지하 세계에 은닉하고 있는 로커스트 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