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그루브파티, 모션조합으로 진정한 비보이 거듭나기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나는 댄스파티 ‘그루브파티(www.grooveparty.co.kr)’가 최근 업데이트한 모션조합 시스템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그루브파티’의 모션조합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모션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나만의 멋진 동작을 구현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지금까지는 정해진 플레이를 통해 모션을 획득하는 댄서의 역할이 전부였지만 이제부터는 획득한 모션을 통해 플레이하고 싶은 동작을 직접 만들어내는 안무가의 역할도 즐길 수 있다. 모션을 조합해 노트를 입력할 때 ‘Miss’ 없이 플레이하면 새로운 레어 모션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모션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그루브파티’의 한 유저(아이디 pcmaeulh)는 “그 동안 획득한 댄스 모션이 여러 개 있었는데, 이제 모션 조합으로 나만의 특별한 모션을 구현할 수 있게 되어 좋다”며 “다른 사람들이 조합한 모션 중 나보다 멋있는 것들이 있을 땐 은근히 경쟁심이 더 생기는 것 역시 그 동안 몰라왔던 다른 재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 ‘그루브파티’는 오는 4월 30일까지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그루브파티’의 공식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게임에 관련된 새로운 아이디어나 건의하고 싶은 내용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한빛소프트와 ‘그루브파티’ 개발사 지엔이엔터테인먼트는 유저들이 보내온 아이디어를 검토하고 이 중 개성 있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추후 게임 내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그루브파티’는 지난 주까지 실시한 블랙데이 이벤트에서 유저들이 보여준 뜨거운 참여에 힘입어 지속적인 이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5월에는 또 다른 이색 상품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간다.

groove-3828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지엔이 엔터테인먼트(이하 n지엔이)가 개발하고 있는 비보이(브레이크댄서) 기반의 온라인 댄스게임 그루브 n파티에 김종국, 코요태, 주얼리 등의 앨범에 참여한 전문 랩세션인 최지호씨와 n다양한 보컬의 뮤지션들이 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