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새로운 규칙의 FPS, 페이탈코드, 오픈베타 서비스 돌입

/ 1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시드시코리아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페이탈코드’가 이벤트와 함께 17일 오후 3시,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한다.

‘페이탈코드’는 오픈베타테스트를 맞이하여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전격 F 작전!’, ‘Fight! GM이쁜이 Vs GM병아리’, ‘트리플30에 도전하라!’, ‘터져라! 100Kill!’ 등 4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3월 23일까지 ‘페이탈코드’ 회원 가입 시 게임에 접속하여 캐릭터를 생성하면 돌연변이와 인간의 전쟁에 참여하는 군자금으로 5,000 크레딧(Credit)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유저들은 Kill, Heal, Fatality 랭킹 부분에서 30위 안에 진입하면 1계급 특진 혜택과 함께 ‘페이탈코드’ 후드티셔츠와 게임 내 획득 크레딧을 경험치로 전환할 수 있는 ‘리버스’아이템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오픈베타테스트 기간 중, 모든 유저들는 100Kill을 달성할 때 마다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이용해 최신형 PMP 1EA, FPS전용 마우스 5EA, FPS전용 헤드셋 10EA, ‘페이탈코드’ 후드티셔츠 20EA 중 상품을 지정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기에 GM이 직접 참여하는 대전방도 생겨날 예정으로, 자칭 ‘페이탈코드’ 최고의 미녀 GM이라고 자부하는 GM이쁜이와 GM병아리가 각자 자신의 편을 드는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 내에서 승부를 가린다고 한다. 매주 월, 수, 금 정해진 시간에 ‘페이탈코드’에 접속하면 마음에 드는 미모의 GM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007년 하반기 1차,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거친 ‘페이탈코드’는 게임 내/외 적으로 많은 변화를 가지고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한다. 모든 맵과 캐릭터, 무기 등 그래픽의 퀄리티가 높아졌으며, 사용자가 쉽고 직관적으로 보고 조작할 수 있도록 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선하였다.

이 외 ‘페이탈코드’의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atalco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80317_Com2usSeedc_fatalcod.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현존하는 무기 이외에도 미래형 무기들과 장비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 HAO들은 습득한 무기를 자신의 신체와 일체화시켜 사용할 수 있다. 또 계정당 최대 3개의 캐릭터를 보유 할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