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엑스틸, 서비스 2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엔씨소프트의 스타일리쉬 메카닉 액션게임 ‘엑스틸(exteel.plaync.co.kr)’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엑스틸’은 자신만의 유닛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파츠를 조합해 나만의 로봇(매커드)을 만들고, 이를 키워나가며 다양한 액션을 즐기는 온라인 로봇 액션 게임이다. 2005년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인 ‘플레이엔씨’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엑스틸’은 지난 2006년 1월 국내 상용서비스, 지난 해 12월 북미 상용서비스를 실시하며 로봇게임 매니아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엑스틸’의 대규모 국내 업데이트는 올 상반기 중 실시될 예정이다. 파일럿 성장/무기 숙련 시스템과 새로운 게임 모드 등이 대폭 추가되고, 그 동안 엑스틸의 취약점으로 지적되었던 조작성과 유저 편의성이 대폭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틸’ 국내 사업을 진행하는 캐주얼게임 사업실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엑스틸을 아껴주시는 게이머의 꾸준한 사랑에 감동했다”면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와 사업활동으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엑스틸은 상반기 중 대만에서 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엑스틸’이 재런칭되어 돌아왔다. 기존 4개의 게임모드에서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진영의 깃발을 획득하는 깃발 뺏기전과 클랜 중심으로 적 또는 타워를 파괴하는 클랜전 모드가 추가되었고, 기존에 지원되지 않았던 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