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홀릭 온라인, 북미시장 본격진출

탐험 MMORPG ‘홀릭 온라인’(이하 ‘홀릭’)이 1월 17일 북미 시장에 진출한다.

‘홀릭’은 지난 12월 말부터 두 차례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하고 현지 서비스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하여, 1월 17일(한국 시간 1월 18일)부터 엠게임 USA 법인을 통해 북미 시장 서비스에 본격 돌입한다.

‘홀릭’은 특히 미국 유저들에서 서양풍 그래픽 배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코스튬의 특징을 내세워 충분한 현지화 작업을 거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각종 포럼 사이트와 커뮤니티를 활용한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미국 온라인 게임 시장은 해마다 40%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다. 이런 시장에서 ‘홀릭’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크게 선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작년 국내 론칭과 함께 중화권과 일본지역에서 성공적인 해외 진출 성과를 이뤄낸 홀릭은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서도 일본 유저 입맛에 맞는 현지화 작업과 세심한 운영 면에서 호평을 받았다.

홀릭은 이후, 일본, 중국, 미국뿐 아니라 유럽 시장도 진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홀릭은 등장캐릭터들의 사명감, 갈등, 잃어버린 기억들을 주요컨셉으로 한 MMORPG다. 현재 내가 보고있는 것들이 과거 언젠가 봤었던 것 같은 기억, 그것들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시스템적으로는 대체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