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메카닉 FPS 게임 랜드매스, 일본 진출

/ 1

효성 CTX는 일본 벨크스사를 통해 ‘랜드매스’의 일본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랜드매스’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전투 보조장비인 ‘모래츠’에 탑승하여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온라인 FPS 게임으로, 국내에서는 올해 5월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했으며 기존 밀리터리 일색의 FPS 게임과 차별화 된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받았다.

‘랜드매스’의 일본 서비스를 담당하는 벨크스는 풍부한 운영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갖춘 중견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전문 업체로 2007년 11월 현재 라이센스 타이틀 6종, 자체 개발작 1종을 서비스하고 있다.

효성 CTX의 김성남 대표는 랜드매스는 SF를 소재로 한 메카닉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에 충분히 경쟁력 있는 게임성을 갖추고 있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라며, “벨크스 측과 공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랜드매스’는 일본에서 2008년 상반기 오픈 및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매스’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랜드매스’는 기존의 FPS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치밀한 세계관 설정과 3개 세력간의 대립구도를 실제 게임 플레이에 반영하여 스토리가 녹아있는 탄탄한 기획의FPS 게임을 지향한다. 또한 근 미래를 배경으로 주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