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b>[지스타2007] 제이씨, 지스타서 고스트X 최초 플레이 버전 공개</b>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이하 JCE)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0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JCE는 총 60부스의 규모로 참가하며 4개의 게임을 공개한다.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요괴들과 맞서 싸우는 액션 RPG `고스트X`와 최근 퍼블리싱 계약을 한 `히어로즈인더스카이(HIS)`. 지난달 10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 비행슈팅게임 `에어로너츠`,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각각 게임의 특성을 살린 전시관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고스트X`는 이번 지스타에서 최초로 플레이버전이 대중에게 공개되는 만큼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JCE 전시관의 주된 컨셉은 ‘추억의 오락실’이다.

게임 시연이 가능한 고스트X,에어로너츠,프리스타일은 아케이드 형태의 게임기 속으로 들어가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듯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벤트 역시 오락실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오락 기계들로 채워진다. 간이 농구대, 인형뽑기, 해머치기, 노래방기기, 스티커 사진기 들이 구비되어 이를 활용한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JCE의 김양신 대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로서의 게임 체험이 저희 전시 컨셉의 목적”이라며, “이 행사가 국내뿐 아닌 전세계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CE는 지스타2007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습득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스카이리쉬 대전 게임'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에어로너츠'는 자신의 비행기를 자유롭게 조종하여 하늘에서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치는 3D 비행 대전 액션 게임이다. 비행의 쾌감과 슈팅의 짜릿함을 결합한 게임성을 특...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