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최대 상금 300만원, 바디첵 리그에 도전하라!

/ 1

그라비티는 세계 최초의 온라인 아이스하키게임 ‘바디첵 온라인’에서 오는 29일 오픈 베타와 함께 시작되는 `바디첵` 리그에 참여할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디첵` 온라인은 빠르고 격렬한 아이스하키 경기의 현실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 요소를 결합해 신선하면서도 짜릿한 승부를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게임으로 29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바디첵` 리그가 개최된다.

이번 `바디첵` 리그에 참가하고 싶은 유저들은 3인 1팀을 이뤄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참가팀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odycheck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은 오픈 베타 첫 날부터 9월 19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매 주마다 팀원별 전적을 합산해 상위 24개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온라인 예선 통과팀에게는 PC방 본선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본선 리그에서는 본격적인 팀별 대결이 이루어져 최종 6개팀이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결승 리그는 선발된 6개팀이 서바이벌 방식으로 팀배틀을 치르게 되며, 최다연승팀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본선 참가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예선에 참가한 팀에게도 게임머니 1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바디첵` 온라인 개발을 총괄한 이영수 프로듀서는 “도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온다”면서 “바디첵리그를 통해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기대하며, 바디첵 온라인을 세계인이 즐기는 한국의 대표 e-스포츠 종목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바디첵` 온라인의 오픈 베타를 기념해 9월 10일까지 ‘바디첵 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각종 UCC,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에 바디첵 온라인을 전파한 후 스크린샷 게시판에 활동 내역을 올리면 참가자 중 총 140명을 선정해 컴퓨터, PS3, NDS, 문화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바디첵 온라인`은 아이스하키의 복잡한 룰은 배제하고 한층 강화된 장비와 과감한 액션을 통해 충돌, 타격, 스피드의 요소를 강조한 최초의 온라인 아이스하키게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