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러브박스, 4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 1

버디버디는 8월 4일부터 로맨틱 육성RPG ‘러브박스(www.lovebox.co.kr)’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브박스는,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한 커뮤니티 기반의 게임. 게임 내 캐릭터를 최신 유행에 따른 옷과 액세서리들의 1,000여가지 조합으로 치장시킬 수 있으며, 유저가 개인 성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는 ‘퍼즈널라이징 시스템(personalizing system)’이 특징이다.

특히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친구들을 실시간으로 검색해 온라인상에서 만나고, 그 중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인연을 맺어 보드게임, 퀴즈쇼, 미니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치메이킹 시스템(matchmaking system)’이 핵심 요소다.

러브박스 프리뷰 `온라인게임 속 커플매니져 러브박스를 열어보세요` 바로 가기

또한 ‘마이룸 시스템’은 기존의 미니홈피나 블로그 등에서 보여준 자신만의 공간 꾸미기 기능은 물론 캐릭터의 휴식, 요리와 패션아이템 제작, 친구 초대 및 채팅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게임사업 총괄 이승우 상무는 “버디버디에서는 유저를 위한 안정적이며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고 판단되어야만 비로서 시장에 내놓는 것이 기본원칙이며, 러브박스는 내부심사를 완벽하게 통과해 냈다”며 “이미 준비된 광대한 분량의 컨텐츠와 시스템은 메인 타깃인 여성 네티즌들에게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의 확실한 재미를 안겨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러브박스 홈페이지(www.love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러브박스는 싸이월드나 미니홈피 등에서 볼 수 있는 방명록, 자기방 꾸미기 등의 1차원적인 커뮤니티를 뛰어넘어 자기방에서 바로 채팅방을 개설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고 실제 배경의 관광지를 여행하며 퀘스트를 수행하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