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
전문 기업 볼텍스(VORTEX)의 국내 공식 유통사 원더랜드는 뛰어난 내구성의 키캡
생산 방식인 PBT 이색사출 키캡을 적용한 키보드 'TYPE F'의 한글판 모델을 출시했다.
볼텍스TYPE F는 강렬한 화이트 LED를 자랑하는 풀LED 키보드로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로 유명한 독일 체리의 스위치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높은 내구성의 키캡 제작 방식인 PBT 이색사출 키캡을 적용한 키보드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추구했다.

또한 키캡으로 유명한 볼텍스의 키보드답게 US 스탠다드 104키 배열을 따르고 있고, 체리 타입의 보강판 고정식 스테빌라이져를 적용해 키캡 교환을 위한 호환성도 높다. 특히 이번 한글판은 영문 각인은 물론 한글 각인까지 PBT 이색 사출로 제작돼 각인의 일체감과 내구성을 한층 더 높였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배려로 무한 동시입력 지원은 물론 은행 등 보안업무 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 방지를 위한 6+1키 동시입력 전환 기능도 갖췄다. 또한 윈도우 키 잠금 및 7단계 LED 컨트롤과 브레스 모드도 적용됐다.
볼텍스TYPE F 한글판은 화이트/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현재 오픈마켓과 각종 전문몰을 통해 13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