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니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는 게이밍 유저를 위한 1m/sec의
응답속도와 144Hz의 주사율을 탑재한 정통 게이밍 모니터 'ULTRON 2770무결점(144hz)'을
출시했다.
ULTRON 2770 무결점 (144hz)의 최대 장점은 1m/sec의 응답속도와 144Hz의 주사율을 구현한다는 것이다. 이는 FPS 게임시 빠른 응답 속도와 끊김 없고 잔상 없는 화면 구현으로 보다 빠르게 공격을 할 수 있다. 모션블루어 리덕션 기술을 탑재해 게임시 움직임에 의한 잔상을 제거해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랙튜너 기술도 더했다.블랙튜너 기술은 어두운 곳을 밝게 보정하여 숨어 있는 적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ULTRON 2770 무결점 (144hz)은 기본적으로 A+등급의 패널을 탑재해 오랜 기간의 사용 후에도 같은 색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플리커프리 기능의 장착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를 덜어 준다. 멀티포트(DP,HDMI,DVI)를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에서 활용이 용이하다.
한성컴퓨터의 모니터 담당자는 “기존의 글로벌기업에서만 출시하여 고가의 가격에 판매되었던144Hz의 게이밍 모니터를 한성컴퓨터에서 보급화를 이루어 내어 게이밍 모니터시장에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