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오는 9월 30일까지 기업용 PC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가지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업용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한국레노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레노버는 B2B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견적을 의뢰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의뢰한 견적서를 토대로 9월 30일까지 발주를 진행하는 경우, 발주 금액의 1%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되돌려준다. 추가로 레노버클럽의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도 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레노버 기업용 제품들은 소비자용 제품과 달리 기업에서 안정적이고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추가 비용 없이 기업의 효율과 생산성을 늘릴 수 있도록 3년 무상 출장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당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가방과 마우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추가 악세서리 구매 없이도, 자사의 환경에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씽크패드 X1 카본을 비롯해 W, T, X, L시리즈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기업용 PC 제품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기업용 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이자 전세계 2위 기업용 PC 기업으로서 기업 고객에게 최고의 업무 효율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