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가약스, 생산시스템 업그레이드

/ 1

고누소프트는 온라인게임 가약스의 생산시스템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난 7월에 실시한 테스트 때 잠시 공개된바 있는 단순한 조합방식의 ‘생산시스템’에 다양한 재미거리가 보강돼 시스템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졌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사냥과는 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공개된 생산시스템은 원재료를 모으고 가공하는 ‘1차 생산단계’, 채집  및 가공된 재료에 상인으로부터 구입한 재료를 조합하는 ‘2차 생산단계’, 조합된 아이템을 원재료로 환원하는 ‘분해’, 다양한 마법시약을 제작할 수 있는 ‘연금술’ 등 크게 4가지 부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고누소프트 마케팅팀 박희재 팀장은 “온라인게임에서 생산은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만큼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요소”라며 “가약스는 이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추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약스에는 생산시스템 외에 낚시와 요리 등 다양한 생산계열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가약스는 각 종족의 협력과 배신, 증오와 희망으로 대변되는 역사를 지닌 팰리우스 대륙이라는 가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신화의 시대부터 전해진 문명을 토대로 자신만의 문명을 개척해온 여러 종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