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네이버게임 채널링 서비스 시작

/ 1


▲ CJ 넷마블이 '클럽 엠스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CJ넷마블) 


CJ 넷마블은 11일(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네이버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없이 네이버게임에 접속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클럽 엠스타’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목)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네이버게임을 통해 ‘클럽 엠스타’ 캐릭터를 만든 유저 전원에게 상의구매권, 액세서리 구매권 그리고 1만 포인트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의 닉네임만 등록해도 미러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용자 1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최대 10만 골드부터 1만 골드까지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클럽 엠스타’의 네이버게임 채널링 소식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공유하면 캔디와 골드를 받을 수 있다.


‘클럽 엠스타’와 이번 네이버게임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mstar.netmarble.net) 및 네이버게임(http://mstar.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