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 ‘XL2720Z 아이케어’와 ‘XL2420
아이케어’ 구매 시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R.A.T. TE'를 1:1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XL2720Z 게이밍 모니터(사진= 벤큐)
여름방학을 맞아 벤큐와 제이웍스가 공동 기획하고 다나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9월 4일 오후 1시까지 1개월 간 한정 수량 100개 규모로 진행된다. 다나와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업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다나와 기획전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구매처와 주문 번호, 간략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벤큐 XL2720Z와 XL2420Z는 144Hz의 주사율에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다. XL2720Z는 27인치급, XL2420Z는 24인치급 화면 크기를 제공하며, 두 제품 모두 1200만:1의 동적 명암비, 1920×1080의 풀 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에스-스위치(S-Switch)를 탑재해 사전에 사용자가 저장한 3개의 OSD 설정 값을 한번의 클릭으로 불러올 수 있으며, 움직임이 많은 영상의 잔상을 최소화하는 모션 블러 리덕션, 게임 상의 어두운 부분만을 밝게 보여주는 블랙 이퀄라이저, 인풋렉을 최소화 해 더욱 정교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인스턴트 모드 등 게임에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벤큐의 최신 제품에서 꾸준히 선보이는 시력보호용 아이케어 솔루션과 함께 틸트, 스위블, 피벗, 앨리베이션을 지원하는 스탠드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유저에게 최적화 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R.A.T TE 게이밍 마우스(사진= 매드캣츠)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매드캣츠 R.A.T TE 게이밍 마우스는 FPS 게임에 최적화 된 설계와 안정적인 센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난반사를 잡아주는 필립스의 도플러 센서는 천 패드, 실리콘, 유리, 알루미늄 등 패드의 재질에 따라 레이저 높이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저 25DPI부터 최대 8200DPI까지 25DPI 씩 마우스 감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안정성으로 인정받는 옴론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90g의 가벼운 무게와 정밀한 조준 사격을 가능하게 하는 스나이퍼 버튼 등을 지원한다.
벤큐의 이번 게이밍 모니터 마우스 번들 행사는 가격 비교 쇼핑몰 다나와의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plan.danawa.com/user/user_plan_view.php?nPlanSeq=9650)에서 참여 가능하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