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노동균
기자]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가 커세어(CORSAIR)의 게이밍 기어 제품군인 ‘랩터(RAPTOR)’
게이밍 시리즈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랩터 게이밍 시리즈는 고급 러버돔을 채용한 게이밍 키보드 ‘K30’, 픽스아트(PixArt)의 옵티컬 센서를 채용한 게이밍 마우스 ‘M45’, 가상 7.1 채널 지원 게이밍 헤드셋 ‘HS40’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랩터 K30 키보드의 대규모 가격 인하를 시작으로 M45 마우스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커세어 ‘MM200’ 콤팩트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K30은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 중에서도 고급에 속하는 러버돔 방식을 채택해 독특한 키감은 물론 정확한 입력으로 게임에 적합한 키보드다. 또한 MMORPG 게임에 유용한 매크로 기능과,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손쉽게 멀티미디어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기능 키를 갖추고 있다.
게이밍 마우스 M45는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SKT T1에 공식 후원 중인 마우스로, 에이스인 페이커 선수가 직접 사용하면서 ‘페이커 마우스’로도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커세어 랩터 게이밍 시리즈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을 즐겨 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