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신의 퀴즈 시즌4"에서 바이텍 블랙라벨 모니터 만난다


바이텍코리아 (www.yamakasimonitor.com)는 OCN의 시즌 드라마 ‘신의퀴즈4’에서 블랙라벨 시리즈를 선보인다. 신의 퀴즈는 OCN의 간판 시즌 드라마로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신의퀴즈4에 선보이는 블랙라벨 QH2711S시리즈는 기존 모니터의 획일적이고 일관된 스탠드 방식을 바형으로 바꿔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이텍의 주력 라인업이다.

 

 

LG AH-IPS패널을 달아 A-MVA패널과 비교할 수 없는 색재현과 반응속도를 지녔다. 16대9 비율의 2560 x 1440 해상도를 지원, 창을 여러 개 띄워도 겹치는 부분이 없어 업무 효율이 높다.  

 

 S-IPS 패널 대비 밝기가 16퍼센트 좋아져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플라즈마 데포지션 방식의 코팅기술을 패널에 적용해 빛반사율을 75퍼센트 감소시켰다. 6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전환이 빠른 동영상 등을 볼 때 잔상이 남지 않는다. OSD는 정전식 터치방식으로 손쉽게 설정을 바꿀 수 있다.

 

틸트 기능을 갖춘 바형 스탠드를 통해 앞뒤로 손쉽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바에 장착된 스피커(좌3W+우3W)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해 별도로 스피커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바이텍 관계자는 “대기업 모니터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 퀄리티와 성능을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블랙라벨 시리즈를 접할 수 있도록 제품 노출에 신경 쓸 것”이라고 전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