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게임 ‘절망의 유산’ 공개, 7월 말 서비스 예정


 ▲ ‘절망의 유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1일 ‘절망의 유산(영어명: Legacy of Despair)’이라는 제목의 온라인게임 메인 이미지를 공개하고 7월 말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절망의 유산’은 지금까지 일반에 공개된 적이 없는 게임으로 장르와 게임 콘텐츠 모두 베일이 쌓여있다. 엘엔케이는 이번 ‘절망의 유산’을 단계적으로 공개하여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면서 침체된 온라인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절망의 유산’ 메인 이미지는 다소 어두운 분위기와 함께 게임의 함축적인 의미를 엿볼 수 있으며, 시나리오 전개상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캐릭터의 실루엣만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갖게끔 제작되었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절망의 유산’은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타이틀로서 풍부한 컨텐츠와 높은 완성도를 갖추어 7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며 “엘엔케이만의 독창적인 컨텐츠는 물론 지루할 틈 없이 빠르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유저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은 '거울전쟁' 시리즈 5번째 작품으로 이번에도 해방부대와 흑마술파, 악령군 세 세력의 이야기를 다뤘다.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은 '거울전쟁: 신성부활'을 그대로 계승한 게임으로 초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