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유럽 31개국 공개서비스 돌입

/ 1

▲ '열혈강호 온라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영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31개국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엠게임은 지난 2013년 6월 영국의 개발 및 퍼블리셔인 게임스마스터즈닷컴과 ‘열혈강호 온라인’의 유럽 31개국에 대한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지난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했다.

유럽 현지 파트너사인 게임스마스터즈닷컴은 오픈에 맞춰 SNS를 통한 마케팅과 온라인 광고, 인터넷 방송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현재 영어로 서비스 되는 언어 지원을 향후 독일어, 스페인어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게임스마스터즈닷컴 톨슨 샤우워 대표는 “ ‘열혈강호 온라인’은 탄탄한 게임성과 원작 만화를 기본으로 하는 스토리,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이 강점이다”라며, “현재 애니메이션과 코스프레의 대중적 인기가 확산 중인 유럽에서 무협이라는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하는 ‘열혈강호 온라인’이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게임스마스터즈닷컴은 ‘러브비트’, ‘란온라인’ 등 한국 온라인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영국 게임사로, 축적된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의 유럽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엠게임은 유럽 이용자들을 위한 현지화 콘텐츠 제공 등 적극적인 개발 협조를 지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기존 무협 게임과 다르게 '코믹 무협'을 강조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 화려한 무공...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