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바스티안,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오셔너스 섹션’ 공개

/ 1
이투소프트는 오픈 베타테스트 중인 온라인게임 ‘바스티안’에 새로운 맵과 몬스터를 패치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맵은 ‘오셔너스’ 섹션의 일부인 ‘코스탈 데저트’로 처음 공개하는 지역의 일부이다. 특히 지금까지 한 지역당 2종류의 몬스터가 등장한 것과 달리 ;코스탈 데저트‘에는 4종류의 몬스터가 등장하게 된다.

‘코스탈 데저트’와 함께 공개되는 4종류의 몬스터는 ‘크랩나이트’, ‘씨크로우’, ‘스콜피온’, ‘씨마곳’이며 ‘펑가이아’ 섹션의 몬스터들 보다 한 단계 높은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는다. ‘코스탈 데저트’는 ‘펑가이어’ 섹션의 ‘바인 밸리’를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

이투소프트는 ‘현재 공개된 펑가이아 섹션이 게이머의 레벨이 높아짐과 동시에 접속자수의 증가로 사냥터가 좁다는 의견을 반영해 오셔너스 섹션을 예정보다 일찍 공개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맵과 몬스터는 1월 30일 테스트 서버에서 공개되고 설 연휴가 끝난 후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제우미디어
게임소개
'바스티안'은 '광활한 땅에서 사는 사람들'이란 제목의 MMORPG로. 인간들의 잃어버린 힘을 찾아 알리어스 대륙의 신들과 대항한다는 내용을 그린 게임이다. '바스티안'은 플레이어가 몬스터로 변신하여 게임을 진행...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