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MMORPG 필론, 두번째 서버 '스티무스' 오픈

/ 1


▲ 신규 서버서를 오픈하는 '필론' (사진 제공: 퍼니글루)


퍼니글루는 웹 MMORPG '필론'이 14일 두번째 서버 '스티무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당시 화제를 모았던 웹 MMORPG '메이지판타지'의 정식 후속작인 '필론'은 오픈과 함께 동화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 전작 대비 강화된 콘텐츠, 특히 농장과 명성 등 대형 MMORPG로 즐기던 콘텐츠를 웹으로 완벽 구현해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신서버 '스티무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서버 오픈과 함께 경험치, 공격력 등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각종 버프를 오는 18일까지 받을 수 있다. 또, 19일까지 캐릭터를 35레벨 이상으로 육성하면 20회에 달하는 보물찾기 티켓이 주어지며, 15일인 광복절엔 태극기를 가질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필론'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성원에 힘입어 예상보다 빠르게 서버증설에 나서고 있다. 특히 웹게임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서비스가 진행되는 만큼 향후 업데이트나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ylonline.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퍼니글루
게임소개
'필론'은 북유럽풍 비주얼 웹 MMORPG '메이지판타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메이지판타지'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게임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필론'은 여러 가지 유저 편의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