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영웅문 배경 웹게임 '신영웅전' 공개서비스 실시

/ 1

▲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신영웅전' (사진제공: 다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SGDATA와 함께 ‘신영웅전’의 공개서비스를 8월 8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영웅전(원제: 항룡십팔장)’은 김용의 유명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한 정통 무협 MMORPG로, 상고와 고대 시대 혼란에 빠진 천지를 구하기 위해 나선 영웅들의 스토리를 다룬 게임이다. 쉽고 간결한 게임방식으로 기존의 웹게임보다 진입 장벽을 더욱 낮췄으며, 현재 중국과 대만, 태국 등에서 가입자수 3000만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다음과 SGDATA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8월 27일까지 실시한다. OBT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연금복권을 제공하고, 매일 다음 캐시 100만원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자 가운데 추첨으로 매일 1명에게 바쏘 옴므 정장 100만원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SGDATA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본부장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에서 흥행한 수십 편의 게임들을 테스트한 끝에 ‘신영웅전’을 선택하게 됐다”라며 “특히 국내에서는 다음이라는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돼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음 김용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신영웅전’은 국내에서도 친숙한 영웅문 스토리를 소재로 했을 뿐 아니라 게임의 완성도가 높아 국내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음이 단독 채널링하고 있는 ‘신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채널링 홈페이지(http://newhero.game.daum.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항주무단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신영웅전'은 김용의 무협 소설 '영웅문'의 2부 '신조협려'를 배경으로 삼은 웹 무협 MMORPG다. 양과와 소용녀, 주백통 등 원작의 주요 인물이 게임에 등장하며, 인간과 신선, 요괴 등 삼계의 인물들과 함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