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근성으로 엎어치기 한판!, 최강의 군단 '마리' 플레이 영상

/ 1



최강의 군단 1차 클로즈베타가 6월 21일 시작됐다. 최강의 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 운영한 김윤종 대표가 주축 멤버를 모아 설립한 에이스톰의 첫 작품이다. 최강의 군단은 현재 11개의 캐릭터를 플레이 해볼 수 있는데 캐릭터마다 개성이 뚜렷해 클로즈베타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시간에는 근성으로 똘똘 뭉친 엎어치기 소녀 잡기 특화 캐릭터 마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 근성의 쌀집아가씨 마리



▲ 톤파와 잡기로 적을 공격한다


마리의 플레이 영상


근접 잡기 특화 캐릭터인 마리는, 대부분의 스킬이 잡기로 구성되어 있다. 마리의 잡기 스킬은 잡는 순간 무적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마리는 일반 공격보다는 잡기 스킬 위주로 플레이하는 것이 유리히다. 다양한 잡기 스킬 중에서 마리의 주력 스킬은 '온몸 업어치기'다. 발동이 빠르고 잡는 동안 무적시간이 있기 때문에 적이 모여있으면 바로 사용해주는것이 중요하다. 또 '공중잡기'도 판정이 좋고 내려찍는 순간 주변 적에게도 대미지가 들어간다. '반달 부수기'로 적을 뛰운 후 '공중잡기'로 지상으로 내려 찍고 다시 잡기 기술로 빠르게 연계해서 적 몬스터를 무찌르는 것이 마리 플레이의 기본이다.



 


마리 탈곡 기술 영상

 

슈퍼볼을 5개 소모하는 스킬 '탈곡'은 적을 붙잡아 주변으로 마구 휘두르며 내려 치며 대미지를 준다. 이때 잡힌 적 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는 적에게도 대미지를 준다.




 글: 게임메카 박진욱 기자(wall55@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