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장 규모 확대, 칼온라인 공성전 업그레이드

/ 1



▲ 공성전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칼온라인' (사진 제공: 아이닉스소프트)


아이닉스소프트의 MMORPG ‘칼온라인’이 공성전을 업그레이드한다. ‘칼온라인’은 7일부터 게임 내 공성전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에 공성의 대상이 됐던 깃발을 1개에서 4개로 늘리고 이에 따라 전장의 규모도 확대하여 보다 많은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각 깃발에 대한 점수제를 통해 공성전의 승패가 갈리도록 함으로써 보다 긴장감이 넘치도록 설정됐다. 전장에서 활약한 내용이 많은 사람일수록 보상도 더 받을 수 있게 MVP제도 등을 도입한 부분이 독특한 점이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아이닉스소프트는 “More Pains More Gains, 즉 더 많은 노력을 한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고객만족도제고를 위해 기획하였고 이에 따라 고객들은 보다 집중력 있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며 “앞으로도 칼온라인은 더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기획되어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칼온라인’의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아이닉스소프트
게임소개
'칼 온라인'은 한국의 전통과 역사, 사상, 문화와 이미지를 허구적 세계로 재창조한 '한국적 판타지'라는 장르를 지향한 MMORPG다. 상고시대 치우와 헌원의 74번의 전투을 기반으로 한국 고대 설화와 전통을 각...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