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게이트, 7일 오픈하는 '레드블러드' 채널링 서비스

/ 1

 

▲ '레드블러드'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는 아이템베이와 빅스푼코퍼레이션(사진제공: 아이템베이) 

(좌: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 우: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

 

온게이트는 빅스푼코퍼레이션이 개발한 MMORPG '레드블러드' 채널링에 대한 게임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오는 5월 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레드블러드' 는 김태형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고릴라바나나가 6년 간 개발한 대작 MMORPG다. 홍보대사 더원과 박완규, 윤도현, JK김동욱 등 인기가수들이 보내온 오픈 축하 동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온게이트는 이 게임의 공개서비스와 동시 채널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온게이트의 게임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는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 레드블러드를 온게이트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책임감이 크다”며, “공개서비스와 함께 채널링을 동시에 시작하는만큼, 초기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으로 레드블러드가 더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빅스푼 박재우 대표는 "온게이트에서 채널링 서비스 함으로써, 아이템베이 800만 이용자들에게 레드블러드를 적극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기대가 크다"며, "양사의 원할한 코웍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드블러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온게이트에서는 신규가입 및 레벨업 미션 달성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http://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고릴라바나나
게임소개
김태형 작가의 만화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 '레드블러드'는 원작보다 조금 앞선 시대를 그리고 있다. 멀티타겟팅 시스템과 몰이 사냥, 콤보 시스템 등으로 액션성을 높였다. 또한 게임 OST의 거장 제레미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