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다크플래쉬, 따뜻한 원목 감성 'DS900XL 우드 ARGB' 케이스 출시

/ 1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고급스러운 원목 디자인과 강력한 확장성을 결합한 미들타워 케이스 ‘darkFlash DS900XL 우드 ARGB’(이하 ‘DS900XL’)를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정식 출시한다.


DS900X은 다크플래쉬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DS900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따뜻한 원목 패널과 투명 강화유리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존재감을 동시에 강조하는 모델이다. 책상 위에 거치했을 때 마치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데스크테리어를 완성한다.



강화유리를 통해 내부 ARGB 조명 효과와 시스템 구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측면에 적용된 메쉬 패널과 후면 그릴 형태의 디자인으로 쾌적한 공기 흐름을 지원한다. 기본 제공되는 C7A 140mm ARGB 시리즈 쿨링팬 4개를 장착하여 풍부한 풍량을 구현해 고성능 쿨링 환경을 실현한다.


상단과 측면에는 최대 360mm 규격의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180mm 높이의 CPU 쿨러도 지원된다. 공랭과 수랭 모두에 최적화된 쿨링 성능을 구축할 수 있다. 총 11개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해 발열에 민감한 하이엔드 시스템에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ASUS BTF, MSI PROJECT ZERO, GIGABYTE STEALTH 등 후면 커넥터형 ATX, M-ATX 메인보드와의 호환으로 전면부 배선을 최소화할 수 있어 데스크테리어에 적합한 깔끔한 셋업이 가능하다.


최대 420mm 길이의 그래픽카드와 표준 ATX 규격 파워서플라이를 최대 280mm까지 장착할 수 있다. 특히, 최대 2.5형 SSD 7개, 3.5형 HDD 5개까지 설치할 수 있는 폭넓은 저장 장치 호환성을 갖춰 확장성 면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지닌다.


편의 기능으로는 MH-10 ARGB 컨트롤러가 기본 제공된다. 메인보드 5V ARGB 3핀 헤더가 없는 시스템에서도 LED 조명 사용이 가능하다. LED ON/OFF 기능과 모드 전환을 지원하며, 리셋 버튼과 연결해 간편하게 조명을 제어할 수 있다.


PCI 슬롯은 수직 장착을 지원하며, 라이저 케이블(옵션)과 함께 그래픽카드를 독창적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는 고사양 VGA의 장기적 사용에도 안정성을 확보한다.


I/O 포트에는 USB-C, USB 3.0 x2, HD Audio, Power, Reset 버튼이 구성돼 있으며, 전면 하단에 배치되어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편리한 연결 환경을 제공한다.


마케팅 담당자는 “DS900XL 우드 ARGB는 단순한 케이스를 넘어, PC 공간에 따뜻한 감성과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디자인과 기능을 중시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