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트릭컬 여름 대혁명, '스킨·사도 성장' 콘텐츠 추가

/ 1
트릭컬 리바이브 여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피드게임즈)
▲ 트릭컬 리바이브 여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피드게임즈)

앞으로 귀여운 사도들의 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에피드게임즈는 5일, 트릭컬 리바이브에 여름맞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콘텐츠 추가, 편의성 보강, 신규 시스템 등으로 나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될 콘텐츠는 오는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신규 콘텐츠로 여름 특별 테마극장 '바캉스 대혁명'이 추가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바캉스 대혁명은 신규 사도 코미(수영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해변 이벤트다. 이번 테마극장에서는 수영복을 입구 바닷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다양한 사도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함께 스킨 시스템인 '사복'이 공개됐다. 사복은 사도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콘텐츠로, 사복 장착 시 별도의 성능이나 모션 등의 변화는 없다. 에피드게임즈는 사복 시스템 업데이트을 기념, 사도 네르의 사복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도의 내면을 보여주는 신규 시스템 '어사이드' (사진제공: 에피드게임즈)
▲ 사도의 내면을 보여주는 신규 시스템 '어사이드' (사진제공: 에피드게임즈)

마지막으로 신규 시스템 '어사이드'가 도입된다. 어사이드는 사도의 직접 성장 콘텐츠로, 사도의 소망과 욕망이 형체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어사이드 시스템은 사도를 5성으로 승급하면 별도의 재화 소모 없이 바로 발현되며, 사용하지 않는 사도 증명서를 활용해 어사이드를 별도로 승급할 수 있다. 어사이드 시스템 추가와 함께 어사이드 레벨업에 필요한 재료를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 '누루링 버스터즈'도 추가됐다.

외에도 편의성 개선으로 PvP 콘텐츠 '승자의 줘팸터'에 수정이 이루어졌으며, 테마극장 개편 및 챌린지 모드 개편 등으로 재미 다각화에 힘쓴다.

한편, 테마극장에 등장한 코미(수영복)이 신규 사도로 출시된다. 해당 사도는 기존에 출시된 바 있는 코미와 별도의 사도로, 성격·역할·배치 등 모든 속성이 다른 별도의 사도다. 이에 따라 스테이터스에도 큰 차이가 있으며, 개별 스토리와 개별 이벤트를 보유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코미(수영복) (사진제공: 에피드게임즈)
▲ 신규 캐릭터 코미(수영복) (사진제공: 에피드게임즈)

에피드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테마극장 이벤트 '바캉스 대혁명'에 맞춰 여러 콘텐츠에서 대혁명을 진행했다"며 "사복 추가를 기념해 '한 때 한가닥 네르' 사복을 증정하니 꼭 받아주시고,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가는 트릭컬 리바이브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릭컬 리바이브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트릭컬 리바이브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