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그라비티 모바일 액션 신작 '헬로헬' 테스트 한다

/ 1
헬로헬 비공개 테스트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 헬로헬 비공개 테스트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22일부터 액션 RPG 신작 ‘헬로헬(HelloHell)’의 국내 비공개 테스트를 한다.

헬로헬은 손가락으로 땅을 파서 캐릭터들을 던전 아래로 떨어트리며 몬스터를 물리치는 캐주얼 액션 RPG다. 손가락을 사용한 전투 방식을 토대로, 캐릭터를 튕겨 몬스터에게 날려보내 공격하는 등 여러 방식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헬로헬은 지스타, 타이베이 게임쇼 등 게임쇼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헬로헬은 타이틀명에서 알 수 있듯 세계관은 지옥을 무대로 한다. 주인공은 엉뚱한 계약에 휘말려 지옥에 떨어지며, 모험 도중 다양한 악마를 만날 수 있다.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캐릭터들이 여기저기 부딪히고 떨어지면서 굴러다니거나 통통 튀는 귀여운 모습도 돋보인다.

이번 테스트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5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 버전에서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 최하층을 목표로 끊임없이 내려가는 ‘무한 지옥’ 모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를 체험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헬로헬 국내 테스트 기간 동안 최초 로그인 시 게임 내 재화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거나 매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일일 이벤트를 한다.

그라비티 이희수 헬로헬 사업 팀장은 “국내∙외 게임쇼 출품작으로 유저분들께 선보였던 헬로헬의 국내 테스트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게임은 간단한 전투 방식,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만큼 누구나 즐기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