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연내 출시, 마마마 신작 모바일게임 공개

/ 1
▲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기아 엑세드라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X)

마법소녀가 활약하는 애니메이션에서 상상하기 어려운 충격적인 전개로 눈길을 끌었던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게임이 연내 출시된다.

애니플렉스는 22일, 자사가 유통하는 모바일게임 신작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기아 엑세드라(魔法少女まどかマギカ Magia Exedra)’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애니플렉스가 기획과 유통을 맡고, 포케라보와 f4사무라이가 개발한다. 운영은 포케라보가 한다.

f4사무라이는 일본에 2017년에 출시된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외전(이하 마기아 레코드)’을 개발했다. 포케라보는 어설트 릴리 라스트 불렛을 개발 및 서비스 중이며, 시노앨리스 등을 서비스한 바 있다.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는 2011년에 일본에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외모를 앞세운 마법소녀들을 주인공으로, 방영 당시 장르 내에서 예상하기 어려운 파격적인 설정과 스토리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획득한 바 있다.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앞서 이야기한 마기아 레코드 외에도 게임 다수가 발매된 바 있다.

이번에 발표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기아 엑세드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발표된다. 아울러 공식 발표에 맞춰 22일 요미우리 신문에 원작 캐릭터 원안 디자이너를 맡은 아오키 우메가 그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 광고도 게재됐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큐베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기아 엑세드라 공식 홈페이지)

▲ 아오키 우메가 그린 요미우리 신문 광고 (사진출처: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기아 엑세드라 공식 X)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