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마성의 수박게임, 이제 2인 멀티로 즐긴다

/ 1
수박게임 멀티 모드 (사진제공: 한국 닌텐도)
▲ 수박게임 멀티 모드 (사진제공: 한국 닌텐도)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과일을 합쳐가는 직관적인 게임성과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들어내는 물리 엔진 등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박게임에 2인 멀티플레이 모드가 도입된다.

닌텐도는 21일 열린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수박게임 신규 DLC '2인 플레이 모드 추가 팩'을 공개했다. 2인 플레이 모드에서는 2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타임 리미트·공격까지 3가지 방식을 지원한다. 오리지널은 스코어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두 명 중 한 명이 먼저 박스를 채운 후, 박스가 찬 시점에서 점수가 높은 쪽이 이긴다.

이어서 타임 리미트는 5분 안에 승부가 결정되는 시간 제한 모드다. 제한 시간 내에 과일을 최대한 많이 떨어트리고 합쳐 더 높은 점수를 기록한 쪽이 승리한다. 레인보우 게이지가 소진되면 포피가 제멋대로 과일을 떨어뜨리며 방해하기에 빠른 판단이 요구된다. 

마지막으로 공격은 과일을 5개 진화시킬 때마다 진화시킨 과일을 상대방 박스로 보낼 수 있는 뿌요뿌요 방식이다. 최대한 빠르게 큰 과일을 만들어 상대방 박스에 넣어 게임 오버를 유도하는 것이 핵심이다.



수박게임 멀티 모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 닌텐도)
▲ 수박게임 멀티 모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 닌텐도)

수박게임 2인 플레이 모드 추가 팩은 21일 출시됐다. 가격은 1,870원이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아울러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2인 모드와 별도의 온라인 모드도 개발 중이다.

한편, 닌텐도 다이렉트에서는 수박게임 신규 DLC 외에도 진 여신전생 5 벤전스, 건담 브레이커 4,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 등 신작 다수가 공개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수박게임 2021년 12월 9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기타
제작사
알라딘 X
게임소개
수박게임은 2021년 12월에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퍼즐게임이다. 종류가 같은 과일이 맞닿으면 크기가 더 큰 과일이 되고, 이를 최대한 활용해 상자 안에 최대한 많은 과일을 채우는 것이 목표다. 과일 크기는 체...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