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무기한 운영, 서울 마포구에 원신 상설 카페 열린다

/ 1
▲ 원신 테마 카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오는 29일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에서 원신 테마 카페 Cafe in Seoul을 연다.

이번 카페는 특정 기간만 운영하던 기존과 달리 기한 없이 상시 운영한다. 개장 후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카페 영업이 안정되면 영업시간을 조정한다. 오픈 초기에는 예약제를 실시하며 이용 시간은 2시간이다. 오는 24일 밤 8시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페에서는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판매하며, 관련 이벤트 및 굿즈샵 등을 운영한다. 이번 시즌 테마 메뉴는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만든 음료, 디저트, 식사와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었던 티바트 대륙 요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 중인 유저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인 나히다 혹은 닐루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 혜택을 준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GiGo-수메르), 대형 아크릴스탠드(GiGo-수메르) 랜덤 1종, L자 화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메르 캐릭터 인형 뽑기 기계, 포토카드 제작소 등을 운영한다.

카페 5층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 굿즈를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원신 2020년 9월 2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miHoYo
게임소개
'원신'은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무대로 한 오픈월드 액션RPG다.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고, 대륙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험을 하게 된다. 넓은 대륙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