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워헤이븐, 기타로 공격하는 신규 캐릭터 ‘바드’ 추가

/ 1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바드' (사진제공: 넥슨)
▲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바드'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워헤이븐(Warhaven)’ 첫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바드’를 추가하고, 경쟁전 프리시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드는 기타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지원형 캐릭터다. 인접한 아군을 최대 3단계까지 방어할 수 있는 전용 기술 ‘가호의 선율’을 구사하며, 기타를 내려쳐 수직 공격을 가하는 ‘킬링파트’, 적의 가호를 파괴하고 일정 영역에 여러 번 피해를 주는 ‘블래스팅’ 등을 사용한다. 바드는 병영 메뉴에서 챌린지 시작을 활성화한 후 일정 횟수 승리 달성 시 해금되며, 월드패스 프리미엄으로 즉시 해금도 가능하다.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경쟁전 프리시즌도 시작한다. 계정 레벨 30부터 1인 또는 2인 파티로 12대 12 모드인 점령전, 호송전, 진격전에 참여할 수 있다. 시즌 종료 후에는 순위에 따라 의상 페인팅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넥슨은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연다. 10월 26일까지 접속 시간 및 게임 완료 횟수에 따라 월드패스 XP, 특성 포인트 등을 지급하며, 11월 2일까지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바드를 비롯해 ‘마터’, ‘스모크’, ‘블레이드’ 스킨 및 프로필 카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0월 26일부터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제공된 포인트로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전리품 교환소 이벤트 2탄이 시작된다.

워헤이븐 신규 캐릭터 및 경쟁전 프리시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워헤이븐 바드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출처: 워헤이븐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워헤이븐 미정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HP는 이은석 디렉터가 총괄하는 PC 액션 신작으로, 현대적인 시각 요소가 가미된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백병전이 중심을 이룬다. 병사들은 전장에서 죽으면 돌이 되어 사라지지만 큰 공을 세운 자는 강력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