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서버 간 왕성전 열렸다

/ 1
▲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패러럴 월드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9일,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패러럴 월드를 업데이트했다.

패러럴 월드는 4개 이상 서버가 참여하는 대결 콘텐츠다. 관문·사당·왕성 등으로 구성된 맵에서 왕성 점령을 목표로 20일 동안 왕성전을 벌인다. 왕국 생성 60일 경과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9일 오전 9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가을 시즌을 맞아 단풍 등을 테마로 패러럴 월드 맵을 구성했고, 왕성 점령 및 미션을 통해 고급 기도문, 전설 마력석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23일부터 성급조각, 마력석, 한정판 성 스킨 등을 증정하는 호박 축제 빙고 이벤트, 최고의 마녀 이벤트 등을 한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전략 게임으로, 현실 세계에 있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인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되어 여러 영웅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컨트롤하며, 거대병기 타이탄을 활용한 왕성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넷마블에프앤씨
게임소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 자체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현실 세계에 살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