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데스 스트랜딩에 이어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을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6일,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함께, 디스코드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니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도 6월 7일까지 증정한다. 해당 무료 이용권은 최근 12개월 간 니트로를 구독하지 않은 이용자들에게만 제공된다.
폴아웃: 뉴 베가스는 사막을 배경으로 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클래식한 카우보이 영화가 떠오르는 광활한 모하비 사막을 탐험하고 갱단을 추적하며 자신만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선택지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어와 주민들의 운명은 몰입감을 더한다.

한편, 오는 6월 15일까지 최대 75%의 할인을 진행하는 이번 에픽 메가세일에서는 피파 23(7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세인츠 로우(5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20%), 피파 23: 스탠다드 에디션(70%),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75%)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시에는 25%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에픽 상품권과 구매 2주 후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에픽 리워드도 제공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게임위, 방송인에 현금 후원하는 ’게임 리퍼럴 BJ‘ 금지
- 책임 통감한다던 스튜디오 뿌리, 2차 사과문 돌연 삭제
- [포토] "집게 손 색출은 억지논란, 멈춰라" 넥슨 앞 시위
- [이구동성] 난데없이 뒤통수 맞은 한국 우마무스메
- 롤드컵 우승한 T1 선수들이 사용한 스킨 무료로 쓰세요
- 게임 영상 다수에서 ‘메갈리아 손 모양’ 발견, 업계 발칵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클래식 서버 연다
- ‘몰겜’에 최적화, 멀티태스킹 농장 경영 게임 스팀에 공개
- 3인칭으로 즐기는 좀비 타르코프, 낙원: 라스트 파라다이스
- 스팀서 혹평 이어진 오투잼 온라인, 1년 못 채우고 '섭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