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모바일과 스팀 동시에, 헤븐 번즈 레드 10일 국내 출시

/ 1
▲ 헤븐 번즈 레드 국내 정식 출시일 발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는 오는 10일 자사 모바일 RPG '헤븐 번즈 레드'를 국내에 출시한다.

헤븐 번즈 레드는 에어, 클라나드, 엔젤 비트 등으로 잘 알려진 키(Key)의 마에다 준 시나리오 작가가 15년 만에 선보인 신작이다. 여기에 아틀리에 시리즈, 벽람항로에 참여한 일러스트레이터 '유겐'이 캐릭터 디자인과 메인 비주얼 디렉팅을 맡았다.

장르는 전략 RPG로, 켄서라는 수수께끼의 존재에 맞서기 위해 결전병기를 이끌고 임무에 임하는 소녀부대 '세라프 부대'의 이야기를 다룬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 다수가 등장하며, 여러 캐릭터로 팀을 이뤄 전투에 임하기에 캐릭터 간 연계가 핵심으로 떠오른다. 전투와 함께 캐릭터 일상 이야기도 즐길 수 있으며, 일본 현지 성우 50명이 참여한 풀보이스를 지원한다.

▲ 헤븐 번즈 레드 한국 출시일 발표 온라인 방송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헤븐 번즈 레드는 구글 플레이, iOS, 스팀을 통해 출시되며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게임이 국내에 출시되는 2월 10일에 맞춰 키의 애니메이션 대표작인 엔젤 비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시작되며, 엔젤 비트에 등장했던 나카무라 유라, 타치바나 카나데, 이리에 미유키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등장한다. 엔젤 비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헤븐 번즈 레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