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 서든어택에 출전

/ 4
▲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등장한 댄서 '노제'가 서든어택에 나온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서 활약한 안무가 ‘노제(NO:ZE)’ 캐릭터를 30일 출시했다.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안무로 존재감을 드러낸 ‘노제’가 고스란히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다. ‘노제’ 캐릭터를 보유하면 ‘노제 승리포즈’, ‘노제 인식표’ 등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노제’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한 서든러에게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하며, ‘노제 멀티카운트’ 사용 시 ‘서든클럽’ VIP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캐릭터 획득 기간 300일 달성 시 ‘노제 영구제 선택권’,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노제 싸인 폴라로이드’, ‘노제 싸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노제’, ‘얼잘춤잘’, ‘美친존재감’ 칭호 등을 제공한다.

넥슨은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률이 적은 47개 맵을 제거하는 ‘2021 컨텐츠 클리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A보급-클리어’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패스 티켓’, ‘K/D/A 초기화’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매일 단계별 접속 미션을 수행해 뽑기 기회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CM901(ISK) Navi(영구제)’, 인기 스킨 무기, ‘비치발리볼 캐릭터’, ‘서핑걸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는 ‘나비 버닝 이벤트’를 10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서든어택’의 ‘노제’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