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MMORPG 용왕전설, TQ게임에서 정식 서비스 시작

/ 1
▲ 용왕전설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팀퀘스트)

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웹 MMORPG 용왕전설이 29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용왕전설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마법 대륙 '니스'를 무대로 평화롭게 마법을 연구하던 마법사들이 갑자기 등장한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운다는 설정이다. 메인스토리 퀘스트를 따라 캐릭터를 육성하다 보면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코스튬과 탈 것을 얻고 막강한 '동료' 캐릭터와 함께 싸울 수 있다.

팀퀘스트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테스트를 통해 용왕전설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했다. 또한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수용해 정식 서비스 버전에 최대한 반영하고자 했다.

TQ게임 정민수 대표는 “짧은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팀퀘스트는 용왕전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왕전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용왕전설 2020년 10월 23일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팀퀘스트
게임소개
‘용왕전설’은 판타지 세계관 배경의 '투라 대륙'을 무대로 한다.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등 전투와 탈것, 코스튬 같은 수집 요소를 갖췄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