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2', 유저 유형에 맞춘 신년 선물 투척

/ 1
▲ '프리스타일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2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새로운 시대’ 웹 이벤트를 통해 내년 21일까지 접속만 해도 신규, 복귀, 기존 유저의 각 유형 별로 마련된 선물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전체 유저의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이벤트 캐시 등의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신규 및 초보 유저의 게임 적응을 돕는 ‘멘토링 데이’도 열린다. ‘멘토링 데이’는 신규, 초보 유저가 경기 후 도움을 준 ‘멘토’에게 투표 점수를 주고 투표를 한 ‘멘티’도 일정 점수를 얻는 이벤트이며, 획득한 점수로 이번 이벤트 전용 스페셜 캐릭터를 예약 후 이벤트 종료일에 수령 가능하다. ‘멘티’에서 ‘멘토’로 성장의 기쁨을 맛볼 수 있는 ‘멘토링 데이’는 내년 3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신년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카드 세팅 스트레스 완화 3탄’으로 ‘졸업 카드’ 획득에 유용한 ‘조이시티 패키지’ 및 ‘캐릭터 생성 패키지’를 내년 22일까지 선보이며, 카드 업그레이드의 조건 완화도 같은 기간까지 연장 이용이 가능하다. 또, ‘올스타 월드 카드’ 전용 신규 아이템이 출시됨에 따라 카드 셔플 진행 시 하부 옵션 능력치 1개를 잠금 하는 등 보다 효과적으로 카드 세팅을 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유저의 호응을 얻은 이벤트 '어마무시한 잡화점'이 정식 패키지 판매 상점으로 열렸다. ‘셔플카드’나 인기 의상이 포함된 패키지, 새해 기념 패키지 등 효율성이 좋은 패키지를 기간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크루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크루 관리와 관련된 여러 명칭과 기능, 크루 버프 장착 레벨이 변경된데 이어 새로운 크루 직책이 추가됐으며, 서로 친구일 경우에만 가능했던 '쪽지 보내기'를 동일 크루원 간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그밖에 유저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퀘스트의 일일 보상 변경 외에도 게임 내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카드 강화 스프레이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친구 차단 가능 인원이 150명으로 확대됐을 뿐 아니라 ‘락커룸’의 삭제 기능 및 가장 최근 리플레이한 경기의 기록 표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의 신년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