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이하 ‘K380’)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인 ‘K380’은 최대 3대 기기를 원터치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기존의 차콜 그레이, 블루에 이어 봄과 벚꽃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총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지텍 고유의 기술력과 봄의 산뜻함을 담은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이 만난 것.
‘K380’은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타이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효율적인 기기 운용이 가능하여 멀티태스킹에 도움이 된다.
또한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설정을 매번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어떤 OS의 기기를 사용하든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로지텍 옵션즈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를 다운로드 받으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기능키와 바로 가기를 설정할 수 있는 등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키를 구성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여 스테디셀러 키보드인 ‘K380’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의 강점인 뛰어난 휴대성과 멀티태스킹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산뜻한 봄 컬러로 스타일까지 잡은 점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