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서린씨앤아이, 인윈 넘버시리즈 케이스 "305" 출시

/ 1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인윈의 넘버시리즈(Number Series)의 신규 모델인 305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305는 앞서 출시되었던 303, 101 시리즈와 같은 M-ATX (미들타워) 규격의 PC케이스 제품이다. 비록 303, 101과 같은 화려한 RGB 시스템을 갖추지는 않았지만 305는 기본에 충실한 구성으로 제품의 캐치 프라이즈 처럼 ‘빛나는 외형, 인상적인 내부’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이다.



305는 1.2T 두께의 고품질 SECC 프레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시스템 내부의 공진음과 진동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여기에 3mm 두께의 강화 유리로 만들어진 사이드 패널로 내부 시스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강화 유리 사이드 패널은 원터치 방식으로 제작되어 손쉽게 개폐가 가능하다.


305의 내부는 쿨링 솔루션에 최적화 될 수 있는 설계를 갖추고 있다. 우선 파워 챔버를 상단으로 분리시켜 보다 효율적인 내부 쿨링 배리에이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위치에 시스템 팬의 장착이 가능하며, 수냉 쿨링을 위한 라디에이터 장착에도 이점을 점할 수 있다.



305의 외부에는 미학적 요소를 가득 담았다. 글로스 재질의 전면 패널을 기조로 절제된 직각형 느낌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한번에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유, 무광을 아우르는 블랙과 실버의 조화는 마치 가구의 느낌을 전달해 어떠한 환경의 인테리어와도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해준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305 출시와 관련하여 “PC 케이스 조립에 필요한 구성품을 고급스러운 지퍼백에 별도 포장해준다거나, 스크래치 방지용 부직포를 기본 제공, 툴리스 디자인(Toolless Design)을 적용한 강화 유리 사이드 패널 등 제품 자체의 퀄리티 뿐 아니라, 사소한 부분까지도 사용자를 신경 쓰는 인윈 사의 제품들은 언제나 구매자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지금까지 출시된 인윈 사의 제품들에 이어 향후에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로 지속적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대만에서 시작된 인윈 사는 현재 미국, 영국, 네덜란드 등 해외 주요 거점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만에 3개의 공장을 운영하여 모든 제품의 자체 개발, 생산을 전담하고 있는 대만 주식 시장 내 주요 상장 회사들 중 하나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