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PC

소설로 만나는 '거울전쟁', 카카오페이지서 연재 개시

거울전쟁
▲ 거울전쟁 더 노벨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25일, 자사의 출판 브랜드 ‘신과 린의 책방’ 첫 작품인 판타지 소설 ‘거울전쟁 더 노벨’을 카카오페이지에 출간, 연재를 시작했다.

‘거울전쟁 더 노벨’은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대표이사 겸 프로듀서 남택원 작가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가상의 대륙 패로힐을 무대로 악령군과 흑마술파, 해방부대 3파의 갈등과 대립을 다루는 장편 판타지 소설이다.

소설 원작이 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거울전쟁: 악령군’, 그리고 슈팅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독특한 게임성과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많은 게이머들이 기억하고 있는 타이틀이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소설 연재와 함께 ‘거울전쟁: 신성부활’,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등을 비롯한 자사의 판타지 RPG 타이틀을 즐기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연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12월 16일까지 3주 동안 소설을 읽고 응원이나 평가 등 댓글을 단 유저들 중 각 게임 별로 10명씩 추첨하여 사이버 당근을 선물로 증정한다.

‘거울전쟁 더 노벨’은 악령군 전 75화와 신성부활 연작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주 3회 연재된다. 연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신성부활’ 홈페이지, 그리고 ‘붉은보석 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통신상에서 인기있었던 소설을 내용으로 게임화되고 있는 거울전쟁은 소설과 마찬가지로 이야기의 무대를 판타지 세계로 설정하고 있다. 거울전쟁은 고해상도 16비트 컬러를 사용하여 화려한 화면을 만들어내면서도 속도의 저...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